기록하는 습관을 들이자

[오코노미야끼 맛집] 우와 신사점 방문기 - Jinny의 맛집 탐방 기록 본문

Na는 누규인가/맛집

[오코노미야끼 맛집] 우와 신사점 방문기 - Jinny의 맛집 탐방 기록

myeongmy 2023. 7. 24. 06:25
반응형

 

안녕하세용

오늘은 제가 고등학교 짱짱 친구인 소영이와 약속이 있던 날이었습니다.

 

그녀는 잠실... 저는 인천에 살기에...

아싸리 강남 부근에서 만나기로 했고, 친구가 시오 야끼소바가 먹고 싶다고 하여!!

저희는 우와 신사점(가로수길점)으로 향했습니다.

 

 

위치는 신사역에서 도보로 6~8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https://map.naver.com/v5/search/%EC%9A%B0%EC%99%80/place/1653280910?placePath=%3Fentry=pll%26from=nx%26fromNxList=true&c=15,0,0,0,dh

 

네이버 지도

우와

map.naver.com

 

 

인기가 많은 곳이라 웨이팅이 있을 줄 알았는데 저희는 다행히 바로 들어갔어요!!

들어가면 자리를 안내해주시고, 메뉴판을 주십니다.

 

이 날 저희는

 

클래식 오코노미야끼
시오 야끼소바

 

를 주문했습니당

 

 

대망의 음식이 나오던 순간..... (씁 맛있겠당)

 

 

영롱한 오코노미야끼의 자태...
시오 야끼소바

음식은 준비되면 바로 철판에 준비해주십니다.

오코노미야끼는 밀가루 없이 100% 마 반죽으로 만들었다고 해요

너무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당

 

그리고 저는 이날 시오 야끼소바를 처음 먹어봤는데

소금으로 간을 맞춘게 기존 야끼소바보다 더 담백하고 괜찮더라구요!! 앞으로는 이것만 시켜먹을것 같아요

여러분도 도전해보시길~~~~!

너무나 강추......

 

 

이렇게 점심을 맛있게 먹고, 저희는 한강으로 가서 간식으로 라면을 먹으며 ㅋㅋㅋㅋ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들을 나누었습니당

좋은 친구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는 것, 삶을 공유한다는 것은 행복한 일인 것 같아요

그러한 좋은 기억들을 기록해보고자 맛집 탐방 기록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이상 직접 방문하여 먹어본 Jinny의 솔직 후기였습니다.

To be continued...

 

 

 

 

반응형
Comments